(세이퍼진, Safer-JIN) 인체에 안전한 공기전염성 살균소독 탈취제

 

 

 

액체로 된 세이퍼진 V-BUS(100ml)는 공중화장실, 지하철, 신방 등 외출시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또한 별도의 스프레이가 있어 수동으로 원하는 곳에 분사 하여  세균·바이러스를 완전 살균 할 수 있습니다.

세이퍼진의 제품의 특징은 눈, 코, 입, 피부 등에 닿아도 안전한 물질로 제조 되었습니다. 또한 세균·바이러스와 접촉시 즉시 또는 수초내에 즉시 살균 효과가 나타나며, 발암성 물질이 발생되지 않으며, 내성균 생성의 우려가 없고, 금속부식·폭발성·인화성이 전혀 없는 약 알칼리성 물질입니다.


■ 세이퍼진을 출시한 이유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세균
·바이러스·악취가 인류 최대의 위험요소입니다.
감염이 발생되었을 때에는 이미 늦고 예측·예방하여야 합니다.
바이러스의 가장 무서운 감염 경로는 공기 감염 입니다.
최근 국가적 비상사태인 사스·신종플루·메르스 확산 사태에서 보듯이 신종·변종 바이러스는 밀접한 접촉 및 호흡기 등 공기중에 떠다니며 전염을 확산시키는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이처럼 불특정 다수에게 신종·변종 바이러스가 노출·확산되는 비상사태가 상시적으로 발생하는 등 인간이 활동하는 있는 공간에 직접 살균·소독·탈취 할 수 있는 제품이 매우 필요한 실정입니다.
이에 인체에 안전한 공기전염성(공간) 살균소독 탈취제를 제조하여 전국민들에게 보급하기 위해 출시 하였습니다.


■ 안전한가요?
세이퍼진의 성분은 혈액 속의 백혈구가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침입시에 공격 할 때 방출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산화 작용에 의해 세포막과 세포벽을 파괴하고 내부에 있는 단백질과 핵산을 변성(기능 상실에 의해 물질 구조가 파괴 된 상태)시킴으로써 불활성화시킵니다. 또한 세이퍼진의 성분은 식품첨가물로 지정이 되었으며, 안정성 시험결과 경구독성, 피부손상, 눈자극성, 발암성, 표백, 부식이 없는 것으로 나왔 습니다.


■ 살균효과는?
노로바이러스
, 인플루엔자, 파보바이러스, 코로나바이러스(메르스), O-157 바이러스, 살모넬라균, 장염 비브리오균, 황색포도상구균, 표피포도구균, 메티실린내성황색포도상구균(MRSA), 반코마이신내성장구균, 폐렴균, 리스테리아, 녹농균, 레지오넬라균, 렌사균, 클라미디아, 백선균, 뉴캐슬균 바이러스, HIV 바이러스(에이즈), 세라티아균, 소아마비 바이러스, 간염 바이러스 등 거의 모든 바이러스를 99.999% 살균·소독·탈취 할 수 있습니다.
 

세이퍼진 전성분

정제수
99.999%

 +
안정형 차아염소산나트륨
0.001%

 

세이퍼진 특징

1. 안전함
- 경구(입), 기관내
   (흡입), 눈, 피부 자극성
   없음
- 독성 없음
- 부식성 없음
- 휘발성 없음
- 표백성 없음

- 인화성 없음

2. 강력한 순간 살균
- 즉시 ~ 1분내

3. 강력 탈취(소취)
- 냄새의 근원 제거

4. 장기 보관
- 개봉후 1년
- 미개봉시 최장 3년
 

 

TOP